로고

서울 전광판에 등장한 비트코인 펭귄스(Bitcoin Penguins), 프리세일 마지막 24시간 카운트다운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5/08/27 [22:42]

서울 전광판에 등장한 비트코인 펭귄스(Bitcoin Penguins), 프리세일 마지막 24시간 카운트다운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5/08/27 [22:42]
본문이미지

 

Bitcoin Penguins의 프리세일이 8월 27일에 마감되고 9월 2일 첫 상장을 앞두고 마지막 24시간을 남겨두고 있다.

 

이번 주 서울 전광판은 카운트다운을 알리며 일반적인 프리세일 피날레를 바이럴의 순간으로 만들었다. 새로운 구매자들의 유입이 넘치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유입 경로가 형성되고 있다.

 

공급을 고정하기 위한 네이티브 토큰 스테이킹, 수요를 집중시키기 위한 촉박한 출시 기간, 그리고 초기 행동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간단한 메시지 등 플레이북은 명확하다.

 

ICO 펀드가 이미 471만 달러를 넘어서면서 모멘텀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상장에 대한 압박이 커지고, 시장이 저점을 찍고 본격적인 배틀이 시작될 예정이다.

 

 

■서울 전광판, 카운트다운의 촉매제로 변신

 

본문이미지

 

서울 전광판의 관심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자 100명의 한국 블로거들이 이를 빠르게 포착했다. 네이버에서는, happypcb가 8월 27일 프리세일 마감과 9월 2일 상장까지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서울을 담은 영상을 공유했다. 

 

이 게시물은 한국어로 스토리를 앵커링하여 늦게 참여한 구매자들에게 창이 닫히기 전에 행동할 것을 깔끔하게 상기시켜준다. phenomdark는 네이티브 토큰에서 스테이킹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스테이커에게 주간 1 BTC 잭팟 자격이 어떻게 설정되는지 간결하게 설명했다. 

 

 

■빠른 시작을 선호하는 시장 전망

규제 관련 헤드라인이 피드에 밈이 계속 올라오고 있는 중이다. SEC는 Nasdaq에 21Shares Dogecoin ETF를 상장하는 제안에 대한 절차를 공식적으로 개시했다. 검토 단계에서도 이러한 종류의 가시성은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주류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초보자들에게 밈 거래를 새롭게 만든다. 

 

익숙한 마스코트가 방송 시간을 확보하면 신선하게 느껴지는 인접 테마로 관심이 옮겨가는 경우가 많다. Bitcoin Penguins와 같은 신선한 신규 자산은 사이클이 뜨거워질 때 이러한 파급 효과의 혜택을 받는다.

 

수요 증명도 중요하다. 지난 주 보도에서는 Bitcoin Penguins의 약정 금액이 수백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프리세일 기간이 좁혀지면서 한도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 보도는 또한 모두가 지켜보고 있는 동일한 일정을 반복하고 있기도 하다. 프리세일은 8월 27일에 마감될 예정이며, 상장은 9월 2일에 시작된다.

 

 

■결론: 마지막 24시간, 마지막 기회

이번이 바로 마지막 기회다. 프리세일은 8월 27일에 종료되며, 상장은 9월 2일로 잠겨 있다. 서울 광고판은 강력한 스토리를 가시적인 것으로 바꾸어 놓았고, 커뮤니티의 반응 또한 뜨겁다. 토큰이 시장에 출시되면 광범위한 인플루언서 라인업이 각 촉매제를 증폭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모멘텀이 상장 주간까지 이어진다면 최초 상한가는 오늘의 0.00198달러를 훨씬 웃돌 수 있겠다. 가격 발견이 시작되기 전에 노출을 원하는 트레이더에게는 단 한 번의 기회가 남아있다. 

 

여기를 클릭해 BPENGU 구매 기회를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포토]비트코인 기부 이어가는 김거석 씨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