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터키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 축구 시즌에 대대적인 비트코인 광고 진행

이선영 | 기사입력 2019/11/04 [07:38]

터키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 축구 시즌에 대대적인 비트코인 광고 진행

이선영 | 입력 : 2019/11/04 [07:38]

 

▲ 출처: TRT Spor 트위터     © 코인리더스



터키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비티씨투르크(BtcTurk)의 오즈구르 군데리(Özgür Güneri) 최고경영자(CEO)가 "현재 터키 프로 축구 시즌에 비트코인(Bitcoin, BTC) 광고가 대대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면서 "축구는 대중에게 다가가는 데 적합한 수단"이라고 밝혔다.

 

2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비티씨투르크의 오즈구르 군데리 CEO는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의 미래는 실제 수요가 결정할 것이다. 지금 당장 비트코인으로 커피를 구입할 수 있느냐 등의 문제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비트코인은 금과 비교될 수 있는 가치저장(store of value) 수단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출처: BtcTurk 트위터 영상     © 코인리더스

 

한편 미디어에 따르면 2013년 7월 초 영업을 시작한 비티씨투르크는 터키의 5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중 가장 큰 거래소로, 그동안 축구계에 수많은 후원 협약과 시각적 광고를 통해 자국 내 언론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비트코인 연금술사' 마이클 세일러, 포브스 표지모델 됐다...시장 거품 정점 신호?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