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바이비트(bybit), ‘글로벌 비트코인(BTC) 트레이딩 대회’ 18일 전세계 참가 등록 시작

김진범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19/11/14 [11:31]
광고

바이비트(bybit), ‘글로벌 비트코인(BTC) 트레이딩 대회’ 18일 전세계 참가 등록 시작

김진범 | 입력 : 2019/11/14 [11:31]

▲ bybit 제공     © 코인리더스

 

세계적인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전세계적인 규모의 ‘글로벌 비트코인(BTC) 트레이딩 대회’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11월 28일부터 12월 13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총 80여개국에서 진행되며 총상금은 팀 및 개인 상금을 포함해 최대 100BTC에 이를 수 있다. 또한 바이비트는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총상금의 5%를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등 뜻 깊게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 출전항목은 BTC/USD 무기한 계약으로 팀 리더들이 각 팀에 최고의 트레이더들을 영입하여 경쟁하는 포맷을 추구한다. 이에 따라, 참가자들의 팀 워크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되어 흥미진진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등록 기간은 11월 18일부터 11월 28일까지이며, 참가 자격은 계정 순자산가치 최소 0.05BTC 보유자에게 주어진다. 등록에 성공한 참가자는 대회 등록 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팀(팀장)을 선택하는 동시에 팀원으로 등록되며, 한번 팀에 합류하면 추후 변경할 수 없다. 

 

팀장으로 등록할 경우 팀장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 버튼을 누르고 팀장 정보를 기입하면 되며, 팀장이 되면 각 마케팅 채널로 팀원 모집을 할 수 있다. 공정성을 위해 팀원은 최소 10명부터 가능하며 최대 인원수는 따로 제한을 두지 않는다. 팀원이 10명 미만일 경우 팀 상금은 수령할 수 없지만 개인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공정한 환경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출 예정이다. 공개된 공식에 따라 모든 참가자의 "실현 이익과 손실"을 철저히 계산해 수상자를 가리며, 상위 10개 팀뿐 아니라 개인 모두에게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팀리더는 총상금의 30%를 받을 수 있으며, TOP10에 선정된 팀원은 20%의 팀 상금을 나눠 받을 수 있다. 나머지 50%의 상금은 팀 전체 팀원들에게 동일하게 배분되며 거래를 하지 않은 팀원들은 상금을 받을 수 없다. 팀 상금과 개인 상금은 중복 수령이 가능하며, 대회가 종료되면 영업일 기준 4일 이내 개인 바이비트 계정으로 입금되어 바로 출금 가능하다.

 

바이비트 측은 “전세계적인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누구보다도 공정한 경쟁과 이익 실현이 가능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면서 “대회에 등록한 모든 참가자들을 위해 20% 수수료 할인 혜택과 1인 1회의 대회 증정금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비트는 모건 스탠리, 텐센트, 핑안 은행 등 업계 선도적 기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암호화폐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이다. 싱가포르에 본사, 홍콩과 대만에 지사를 두고  북미, 유럽, 러시아,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등 각국에 20만명 이상의 사용자 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BTC/USD, ETH/USD, XRP/USD과 EOS/USD의 무기한 계약을 체결하고 업계최초로 코인 스왑 기능을 탑재해 주목받았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블록체인 SNS 바나나톡, '테크핀 아시아' 참여…"생태계 확장·인프라 구축에 큰 도움"
1/7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