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최대 90% 할인된 와플코인 연일 '완판'..."오늘이 마지막 기회"

강승환 기자 | 기사입력 2021/01/19 [15:45]

최대 90% 할인된 와플코인 연일 '완판'..."오늘이 마지막 기회"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1/01/19 [15:45]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와 와플(WAFL) 토큰 재단이 진행하는 슈퍼꿀딜(A-IEO) 대규모 이벤트가 오늘 마감된다. 

 

‘슈퍼꿀딜 대잔치(A-IEO)’는 최대 90%할인가로 포블게이트 회원 누구나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다. 와플의 경우, 첫 날 매수신청 경쟁률 1,500:1로 최고 기록을 갱신하며 연일 완판되고 있다. 현재까지의 누적 참여 금액은 80억을 넘어섰다.

 

오늘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마지막 슈퍼꿀딜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700만 수량의 와플을 최대 8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와플(WAFL)은 블록체인과 실물비즈니스를 연결하는 토큰생태계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새로운 산업의 흐름을 주도한다는 의미인 웨이브 플로우(WAVE FLOW)에서 유래한 코인명답게 Game, E-Sports, NFT 등 사용처를 공격적으로 확대해나가며 코인의 온/오프라인 결제 시장 상용화를 앞당기고 있는 코인이다.  

 

아울러 슈퍼꿀딜 이벤트가 종료된 후 1월 20일부터는 2주간 와플 거래왕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포르쉐, 벤츠, 로렉스 시계, 맥북 등 총 2억원 가량의 다양한 경품을 와플(WAFL) 토큰 거래 체결 금액이 가장 높은 회원순으로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블게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루가노,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 기념 동상 공개…암호화폐 중심지 도약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