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발란트(CQT)와 크로노스가 크로노스 zkEVM을 통합 하기 위해 협업했다고 밝혔다. 이 통합은 이더리움 생태계에서 최고 속도와 빠른 거래를 제공한다.
코발란트 통합은 연결된 블록체인 생태계를 육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코발란트(CQT)의 데이터 접근을 통해 크로노스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통합 및 응용 프로그램 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코발란트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통합된 API를 활용하여, 크로노스 zkEVM은 유틸리티와 영향력을 확대하고, 탈중앙화된 응용 프로그램 공간에서의 영향력을 증대시킬 수 있다.
코발란트의 통합 API는 +225개의 블록체인에서 실시간 및 과거 블록체인 데이터에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로 작용한다. 이를 통해 표준화된 트랜잭션, 신속한 데이터 검색, 그리고 확장 가능한 인프라를 제공하여 크로노스 zkEVM이 다양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코발란트의 데이터를 통해 240백만 개 이상의 지갑을 보강함으로써, 크로노스 zkEVM은 생태계 내의 의사 결정 및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지원을 통해 크로노스 zkEVM은 디파이 생태계의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서 효율성, 투명성 및 접근성의 새로운 수준을 개척할 준비가 되어 있다.
크로노스는 영지식 L2 기술과 모듈화된 데이터 가용성을 주도함으로써 거래 속도를 향상시키고 비용을 줄이며 강력한 보안 조치를 확보한다. 크로노스 zkEVM과 코발란트가 함께하면 전례없는 혁신을 이끌고,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더 포용적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금융 생태계를 조성한다.
크로노스 zkEVM의 주요 목표는 중앙 집중식 플랫폼에서 탈중앙화된 온체인 생태계로의 유동성 패러다임 전환을 용이하게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플랫폼은 유동성 단편화, 수익 생성 복잡성 및 사용자 경험 장벽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도입하여 디파이 도전에 전략적으로 접근한다. 신뢰할 수 있는 브릿지를 통한 공유 유동성을 확립하고, 원본 수익 창출 자산을 통한 수익을 간편하게 만들며, 계정 추상화를 통한 사용 용이성을 향상시킴으로써 크로노스 zkEVM은 통합된 유동성, 수동 수익 증가 및 간소화된 지갑 관리로 특징 지어지는 미래를 열어간다.
코발란트 관계자는 "코발란트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크로노스는 영지식 L2 기술과 모듈화된 데이터 가용성을 주도함으로써 거래 속도를 향상시키고 비용을 줄이며 강력한 보안 조치를 확보한다" 며 "크로노스 zkEVM과 코발란트가 협력하면 전례없는 혁신을 이끌고,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더 포용적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금융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