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도겔리언스(Dogeliens), 사전 예약 판매 진행..."시바이누의 밈코인 메타 부활 노린다"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2/11/23 [20:40]

도겔리언스(Dogeliens), 사전 예약 판매 진행..."시바이누의 밈코인 메타 부활 노린다"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2/11/23 [20:40]

 

대표적인 밈 코인 시바이누(SHIB)가 기존 유틸리티 목록에 메타버스를 도입한다고 밝힌 가운데, 시바이누와 함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도겔리언스(Doget)가 떠오르는 밈 코인으로 부각되고 있다. 

 

도겔리언스(Dogeliens)는 웹3 커뮤니티 사람들이 메타버스에 더 잘 접근하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탄생한 새로운 밈 코인으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곧 출시된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돼 더 빠른 트랜잭션 처리와 간단한 확장이 가능한 플랫폼에 기반해 일반 대중이 코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게임과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나아가 더 많은 개인을 암호화폐 분야로 이끌어 최고의 블록체인 기반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 최종 비전이다. 

 

도겔리언스는 메타버스와 NFT와 같은 필수 밈 코인 유틸리티를 도입하는 동시에 사용자를 위한 추가적인 디파이(DeFi) 유틸리티를 추가할 계획이다. 나아가  바킹턴 대학교(University of Barkington)라는 이름의 암호화 교육 허브를 만들어 웹3 시스템의 세부 사항에 대한 사용자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겔리언스 관계자는 “바킹턴 대학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학생들에게 암호화 적용과 디지털 사용 능력 향상, 수학, 과학, 읽기, 쓰기의 일부 기본 과목을 가르치는 데 집중할 것”이라며, “또 다른 주목할 만한 통합은 시스템이 구현하고자 하는 자선 기부금으로 월 거래 수수료의 3%를 제공하고 세상을 훨씬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할당량을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겔리언스는 현재 예약 판매 중으로 시장보다 낮은 가격의 제품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수익 잠재력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밈 코인의 양대 산맥인 시바이누(SHIB)와 도지코인(DOGE)은 둘 다 강아지를 주제로 한 밈 코인이다. 도지코인은 2013년 12월에 도입된 반면, 시바이누는 2020년 8월 도입됐다. 시바이누는 대부분의 밈 코인과 함께 제공되는 일반적인 재미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지만, 현재 작업 중인 시바 스와프와 메타버스와 같은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과 유틸리티도 제공하고 있다.

 

도지코인과 마찬가지로 시바이누는 시장에 1,000조개의 코인을 공급하고 있다. 밈 코인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돼 사용자들이 커뮤니티에 더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시바이누 생태계가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다른 이니셔티브는 분산형 교환 플랫폼과 NFT 아트를 위한 인큐베이터이다. 현재 시바이누는 도지코인의 펌핑 이후 지난 몇 주 동안 크게 시세가 변동되었다. 비록 시장이 현재 FTX 폭락으로 하락했지만, 시바이누는 암호화폐 시장에 투자를 계속하려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장기 투자 옵션으로 남아있다.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빗썸·코인원·코빗 3사, 트래블룰 합작법인 대표에 이성미 선임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