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비트의 음악 컨텐츠 지적재산권(IP)은 4,500개 이상으로 현재 Web3 음악 플랫폼 중 가장 많은 음악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자체 플랫폼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NFT 형태로 유통할 계획이다.
서비스 이용자들은 메타비트 플랫폼에서 드롭 서비스를 통해 자유롭게 NFT를 구매하고 거래 할 수 있으며, 메타비트가 최근 발행한 마마무 스페셜 컬렉션 NFT처럼 팬들이 선호하는 아티스트나 음원 NFT를 플랫폼 내부에서 거래하고 소유할 수 있다.
밍글 서비스를 통해서는 일정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아티스트 활동을 지지하고 결과를 공유하며 거버넌스 토큰인 BEAT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팬들은 메타비트 플랫폼 내 소셜 기능이 담긴 샤라웃 서비스를 통해 메타비트가 독자 디자인한 맞춤형 지수 FANomance Index를 기반으로 BEAT 토큰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메타비트는 베타 서비스 시작과 함께 론칭을 기념하여 초기 가입 유저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담긴 매티 멤버십 NFT를 오는 22일 무료로 민팅 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메타비트 맴버십 혜택'으로써 서비스 이용에 따른 추가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될 메타비트 앱은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이용 가능하며, iOS 유저들은 애플 앱스토어의 심사가 마무리 되는 대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