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엑스(TriumphX), 솔엑스(Sole-X)에 챈치또 2차 NFT 한정판 에디션 발행
크로스체인 기반 탈중앙화 NFT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가 챈치또(CHANCHITOS) 2차 NFT 한정판 에디션을 발행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챈치또는 트라이엄프엑스의 NFT 마켓플레이스 솔엑스(Sole-X)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NFT 에디션 중 하나이다. 이번에 2차 발행될 챈치또 NFT는 총 5개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이며 각 디자인당 총 3개의 NFT만 발행된다. 컬러풀하고 화려한 레트로 컨셉의 챈치또 2차 NFT 중에서 특히 눈에 띄는 작품은 비틀즈의 대표적인 앨범 ‘애비로드(Abbey Road)’의 재킷 사진을 오마주한 것이다. 영국 런던 애비로드 횡단보도를 걷는 챈치또의 이미지는 레트로한 감성을 다채로운 색감과 절묘하게 조화시켰다.
챈치또의 2차 NFT의 초기 판매가는 5만원대에 형성될 예정이다. 이는 이벤트 가격에 해당하는 것으로 각 에디션이 한정판으로 발행되기 때문에 먼저 구매한 사람이 NFT의 소유권을 가지게 된다. 이후에는 개인간 거래를 통해서만 해당 NFT를 거래할 수 있으며 개인간 거래에서는 수요가 많아질수록 가격도 높아질 수 있다.
한편, 트라이엄프엑스는 챈치또외에도 인기 있는 NFT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까운 시일 내에는 인기 캐릭터 IP 중 하나인 ‘무직타이거’(MUZIK TIGER)가 NFT로 발행될 예정이다. 트라이엄프엑스는 이를 위하여 무직타이어의 IP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대원미디어와 캐릭터 지적 재산권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