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암호화폐 커뮤니티 머니넷이 지난 22일 국내 채굴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 상장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라, 오는 25일 목요일 오후부터 코인제스트 거래소에서 입금 지갑 오픈 및 거래가 가능하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언론 보도를 통해 중장기 핵심 비전인 해외거래소 진출에 대한 구체적 로드맵 발표를 앞두고 미국, 러시아, 스위스, 두바이,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총 5개국에 암호화폐를 설립하겠다는 계획과 2억 달러 상당의 투자 유치 성공 소식을 밝혔다.
머니넷 관계자는 “보안성, 신뢰성 및 향후 성장 가능성 등을 고려해 이번 코인제스트 상장을 결정했다”며 “코인제스트 첫 상장을 발판으로 계속해서 투자자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주 머니넷 토큰(MNC) 세일을 성공적으로 마친 머니넷은 이번 상장 소식과 더불어 수익의 일정 부분을 유저와 공유하는 ‘수익 보상형 인센티브 기반 커뮤니티’로 새롭게 도약한다.
머니넷은 아무런 금전적 보상을 받지 못하던 기존의 투자정보 커뮤니티와 달리, 자신이 올린 글을 통해 다른 유저들의 공감을 얻고, 이를 환산해 실질적인 금전적 보상(암호화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
머니넷은 코인 입문자를 위한 기초 강좌부터 유망 코인 분석 및 추천,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관련 최신 뉴스, 투자 정보 콘텐츠 및 차트 분석 정보 등을 제공하며 국내 최대 암호화폐 커뮤니티로 입지를 다졌다. 머니넷은 ▲콘텐츠 보상 SNS 플랫폼 ▲암호화폐 전문가 온라인 강좌 ▲콘텐츠 큐레이션 ▲기업 마케팅 및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탈중앙화 소셜네트워크 플랫폼 런칭을 앞두고 있다.
머니넷은 코인제스트 상장을 기념하며, 코인제스트 거래소에 가입하고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상장 기념 사전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머니넷과 코인제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