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렛미인' 리젠메디컬그룹, 암호화폐 결제 도입…"비트코인·이더리움·TMTG 쓸 수 있어"

김진범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18/11/09 [20:41]

'렛미인' 리젠메디컬그룹, 암호화폐 결제 도입…"비트코인·이더리움·TMTG 쓸 수 있어"

김진범 | 입력 : 2018/11/09 [20:41]

▲ 출처:리젠 메디컬 그룹     © 코인리더스



 

인기 TV 교양예능 '렛미인'으로 유명세를 탄 리젠(REGEN) 메디컬 그룹이 암호화폐(가상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는 세계 1, 2위 코인인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 그리고 현재 생태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티엠티지(TMTG, The Midas Touch Gold)코인이다.

 

한편 한국의 성형·미용 부문 의료 분야를 개척한 선구자 그룹 중 하나인 리젠 메디컬 그룹은 현재 안티에이징을 비롯한 다양한 성형분야 뿐 아니라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메디컬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줄기세포 치료를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의료 블록체인인 LBXC(LUX BIO CELL)의 한국을 대표하는 협력 메디컬 그룹으로 참여, 신(新) 바이오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리젠 메디컬 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성형·미용 뿐만 아니라 줄기세포를 활용한 바이오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향후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와 생태계 조성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포토]바이터그룹 '벡터엑스' 플랫폼,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서 '큰 관심'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