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Ex, 기부 캠페인 진행...'자선을 통한 전세계 선한 영향력 전파'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3/05/12 [10:00]

CoinEx, 기부 캠페인 진행...'자선을 통한 전세계 선한 영향력 전파'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3/05/12 [10:00]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가 '블록체인을 통해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사명으로 기부 캠페인을 통해 자선 기금을 조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CoinEx는 사회적 관심에 부응하고 인도주의적 추구를 통해 브랜드 문화를 재건하기 위해 비영리 단체인 'CoinEx 기부 캠페인'을 설립하고 수백만 달러 자선 기금을 조성했다. CoinEx 기부 캠페인은 공공 복지에 헌신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증진하고 세상에 따뜻함과 사랑을 전파중이다. 

 

2023년 1분기에는 1월 잠비아의 홍수, 2월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대지진, 3월 남아프리카공화국, 소말리아, 브라질의 홍수 등 다양한 자연 재해로 전 세계 많은 국가와 지역이 피해를 입었다. 이러한 기상 이변은 식량 위기, 교육 위기 등 세계 각지에 새로운 위기를 가져왔다. 2022년 2월, 안토니우 구테흐스(Antonio Guterres) 유엔 사무총장은 "지역 분쟁, 기후 재해, 난민으로 인해 오늘날 전 세계에서 무려 7,800만 명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학교에 전혀 가지 못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올해 4월 세계식량계획(WFP)의 예측에 따르면 전 세계 3억 4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식량 위기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적으로 식량 위기와 교육 위기는 악화되고 있으며, 자선 단체의 지원이 없다면 더 많은 어린이들이 굶주림, 교육 기회 부족,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받는 상황으로 고통받게 될 것이다. 자선 주도는 다양한 위기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 지원을 제공하여 더 많은 어린이들이 양질의 교육, 정신적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기아와 기근으로부터 구할 수 있다. 이와 같이 CoinEx 기부 캠페인은 자선 활동을 통해 사랑과 따뜻함을 전하고, 공동의 노력을 통해 세계 평화와 안정을 유지하는 일에 전념하고 있다. 

 

▲ CoinEx 기부 캠페인의 이란 재난 구호 기부   

 

CoinEx 기부 캠페인은 지난해 설립된 이후 인도주의적 대응, 교육, 재해 구호에 집중해 왔다. 전 세계 각지를 방문하는 동안 소외 계층과 함께 어려움을 겪으며, 이들의 일상적 필요를 파악하고,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중이다. 

 

CoinEx 기부 캠페인은 전 세계 기근 피해 지역에 충분한 식량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먼저 인도주의적 대응에 큰 진전을 이루었다. 새해, 이드 알 아드하, 부활절과 같은 명절에는 브라질, 이란, 시리아, 튀르키예, 인도네시아의 외딴 마을을 방문하여 생필품을 전했다. CoinEx 기부 캠페인은 수천 명의 빈곤층 주민들에게 축복과 선물을 전달하여 그들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식량 위기를 완화할 수 있었다. 

 

 

또한, 많은 저 개발 지역이 교육 자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빈곤으로 인해 많은 어린이들이 학교를 다니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로 인해 지역 간 교육 격차가 점점 더 벌어지고 있다. 2022년 5월, CoinEx 기부 캠페인은 도서, 학용품, 수업료 기부를 통해 빈곤층 어린이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장기 교육 자선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프로그램이 처음 도입된 이후 1년 동안 CoinEx 기부 캠페인은 전 세계 14개 지역에서 20곳 이상의 학교를 방문하여 12개의 자선 도서관을 설립하고 10,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자금 지원을 제공했다. 이러한 자선 기부를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게 되었다. 올해 5월에는 CoinEx 기부 캠페인은 더 많은 어린이들이 교육을 계속 받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새로운 자선 장학금을 시작할 예정이다. 

 

CoinEx 기부 캠페인은 자연재해가 발생했을 때, 흔들림 없이 피해 지역 최전선으로 달려가는 등 헌신을 아끼지 않았다. 팀은 폭우와 홍수로 폐허가 된 도시와 지진, 태풍으로 파괴된 마을을 목격했다. 자원과 노력은 제한적일지라도 CoinEx 기부 캠페인은 재난 앞에서 결코 물러서지 않고 생필품과 기금 기부와 같은 자선 행사를 통해 필리핀, 방글라데시, 이란, 브라질 등 여러 재해 지역에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했으며 피해 지역을 재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생존자들에게 식량, 의약품, 보온 의류를 전달했다.

 

CoinEx 관계자는 "암호화폐 자선 단체의 선구자인 CoinEx 기부 캠페인은 암호화폐의 고유한 특성을 활용하여 기존 기부의 한계를 뛰어넘는 동시에 암호화폐 기부의 빠른 성장을 촉진해왔다. 암호화폐를 통해 전 세계에서 자선 행사를 편리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CoinEx 기부 캠페인은 글로벌 자선을 우선시하고 사명과 사회적 역할을 브랜드 문화의 핵심으로 삼음으로써 사회적 책임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고 글로벌 자산의 지속 가능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한다. 이러한 노력으로 CoinEx 기부 캠페인은 새롭게 떠오르는 암호화폐 자선 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하여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전 세계에 의미 있는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나스닥, 리플 메타코 인수 축하 광고 게재... XRP 0.50달러 근접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