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엑스(TriumphX), 1000만 다운로드 모바일게임 개발사 ‘도연게임즈’와 업무 협약

이선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0/10/15 [13:58]
광고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 1000만 다운로드 모바일게임 개발사 ‘도연게임즈’와 업무 협약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0/10/15 [13:58]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 실물 거래 플랫폼 개발사인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재단이 블록체인에서 상호 정보 교환이 가능한 게임 내 아이템 거래를 위한 분산형 거래소인 NFT 활용한 게임 개발에 대해 모바일게임 개발사 ‘도연게임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도연게임즈는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RPG ‘소울시커’와 역시 1000만 다운로드의 ‘좀비파이어’등을 개발한 유명 모바일게임 개발사이다. 특히 도연게임즈는 2013년 설립이후 RPG, FPS, SNG, PUZZLE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제작 및 서비스하였으며, 글로벌 게임 서비스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한 경쟁력 있는 개발사이다. 

 

이날 체결된 트라이엄프엑스와 도연게임즈의 구체적인 협약 내용은 NFT 기술을 활용한 게임 개발에 관련해 유기적인 협력을 통한 사업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는 것을 골자로 트라이엄프엑스는 NFT 기술을 도연게임즈에 제공하고 협력하며, 도연게임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차기작을 트라이엄프엑스의 NFT 플랫폼에 우선적으로 런칭을 고려한다는 내용이다..

 

트라이엄프엑스는 NFT거래소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적용할 예정으로 도연게임즈를 비롯하여 국내외 실력파 게임 개발사들과 업무협약을 맺고있다..

 

트라이엄프엑스 관계자는 “NFT거래소 상용화를 준비하면서 글로벌 모바일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지닌 도연게임즈와 업무협약을 맺게되어 기쁘고 든든하다.”고 전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만수르에 이어 2만수르 이벤트 진행하는 통큰 바나나톡 에어드랍
1/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