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PBG에서 18일까지 예정되어 있던 다다즈의 두번째 개인전 ‘How Are You Feeling Today?’가 20일까지 연장 운영된다.
다다즈는 약 800여명의 다다즈팸들과 한국 웹3 문화를 리드하고 있는 NFT 커뮤니티로, 다다즈 작가는 웹3에서 웹2로 넘어간 최초의 아티스트다.
다다즈의 두번째 개인전은 이모지를 주제로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이모지들의 감정에 주목하며 작품이 탄생하게 되었고, 총 54점의 작품 중 전시 시작전에 이미 70%이상이 선 구매예약으로 솔드아웃 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금일 19시부터 성수동 오색칠에서 열리는 애프터파티는 약 20개가 넘는 단체들의 기부 및 협찬으로 진행된다. 이번 파티에는 소정의 입장료를 받는 제발고 밝혔는데, 이는 소외된 지역의 어린이에게 문화와 예술의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다다즈파티에 함께한 후원사로는 하이드미플리즈, 오색칠, 페리에, 굉묘, 고구마갱, 제로엑시스, 마플, 메타쿱, 스펠오프, 팥알로, CCC, 아트디파이낸스, 아이프칠드런, 유핑, 이터널볼트, 베네핏, 핑거랩스, 컬쳐앤커머스, 하입보이, HBAR파운데이션, 위믹스/나일 등이 참여했다.
한편, 팸들과 함께 다양한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다다즈는 NFT 시장의 전체적인 침체기 속에서도 현재 오픈씨 기준 총 거래량 42 ETH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