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 랩스-길드 서울, DevX Global Tour 밋업 성료

이선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3/03/28 [17:42]

폴리곤 랩스-길드 서울, DevX Global Tour 밋업 성료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3/03/28 [17:42]

 조형규 폴리곤 길드 서울 리드 / 사진=인디고차일드 제공

 

이더리움 기반 레이어2 블록체인 플랫폼 폴리곤(Polygon;MATIC) 개발사 폴리곤 랩스와 길드 서울이 해시드라운지에서 밋업을 개최했다. 

 

지난 25일 조형규 폴리곤 길드 서울 리드는 “폴리곤 길드 서울이 국내에서 폴리곤 네트워크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날 행사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다.

 

Kevin Ang 폴리곤 랩스 APAC 데브렐 담당자는 전 세계 차세대 킬러 디앱들이 폴리곤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하는 DevX GlobalTour 해커톤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남균 폴리곤 랩스 APAC 파트너 석세스 담당자 / 사진=인디고차일드 제공

 

윤남균 폴리곤 랩스 APAC 파트너 석세스 담당자는 “한국에서 최근 다수의 기업들이 폴리곤 네트워크를 채택한 것과 더불어, 이후 Web3 및 디앱 들의 폴리곤 생태계 진출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고 전망하며 “폴리곤 길드 서울이 한국에서 교두보 역할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Tony Olendo 폴리곤 랩스 데브렐 엔지니어링 리드는 폴리곤의 zkEVM 메인넷 베타 출시에 대한 이점과 배경, 그리고 폴리곤 ID 솔루션을 설명했고, DevXGlobalTour의 주요 파트너 세틀민트, 컨센시스, 루니버스, 트러스트월렛 등은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폴리곤 생태계와 협업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윤남균 폴리곤 랩스 석세스 파트너는 “다가오는 폴리곤 해커톤이 Web3 빌더에게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업계 관심 있는 파트너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폴리곤은 지난 27일 영지식 이더리움 가상머신(zkEVM) 메인넷 베타 버전을 공개했고, 비탈릭 이더리움 창립자가 0.005 이더리움을 임의의 주소로 전송하여 zkEVM 트랜잭션 최초 사용자가 된바 있다.

 
폴리곤, Polygon, 폴리곤길드서울, 폴리곤길드, NFT, WEB3, 웹3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로니 NFT 칼럼 ⑨] 웹3 커피맨들과의 카페인 토크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