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이벤트 NFT 플랫폼 이터널 에디션즈(EE; Eternal Editions)의 첫 번째 프로젝트, 워터밤 리그 NFT가 메타 토이 드래곤즈와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메타 토이 드래곤즈는 픽셀아트 기반의 메타버스 PFP NFT 프로젝트로 국내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운영하는 프로젝트이다.
워터밤 리그 NFT는 관객 평점 9.0, 여름 시즌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이자, 국내 최초 전국 투어 및 월드 투어 페스티벌에 실제 참여권이 제공되는 NFT 프로젝트로,
오프라인과 WEB3.0을 넘나드는 새로운 컬쳐 프로젝트로서 워터밤 브랜드의 새로운 사업영역 확장과 메타버스 세계로 도약하기 위한 글로벌 NFT 프로젝트이다.
워터밤 리그 NFT는 이번 메타 토이 드래곤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WEB 3.0 환경에서 브랜드 상호 협력 관계의 다각화를 진행하고, 워터밤 서울 페스티벌에서 메타 토이 드래곤즈 라운지 운영,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컨텐츠 제작, 홀더 대상 워터밤 서울 VIP Lounge 액세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한편, 워터밤 리그 NFT 관계자에 따르면, “워터밤 페스티벌의 티켓은 현재 모두 완판되었으며, 오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워터밤 리그 NFT’ 프리세일과 퍼블릭세일을 통해서만 워터밤 서울 경기권 페스티벌 티켓을 받을 수 있다”며 “민팅을 통해 NFT를 보유하는 유저들에게는 추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