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페스티벌 NFT 커뮤니티 플랫폼 이터널에디션즈(이하, EE)가 6일부터 고블린타운 서울 행사의 티켓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터널에디션즈(EE)는 지난 22년 5월 워터밤 페스티벌 IP를 기반으로 워터밤 리그 NFT를 출시하여 워터밤을 필두로 멤버십 개념의 Web3 기반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태국 방콕과 일본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에서 글로벌 워터밤 페스티벌이 예정된 만큼 글로벌 커뮤니티로의 확장을 준비 중이다.
고블린타운(GoblinTown)은 풍자와 해학의 정신을 바탕으로 강한 글로벌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NFT 프로젝트로서 이번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고블린타운 서울(GoblinTown Seoul)은 NFT 매니아 층을 중심으로 국내 팬들이 자발적으로 주최하는 이벤트로 래퍼 ‘팔로알토’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행사를 기획한 NFT Fest Alliance는 아티스트를 후원하며 NFT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는 NFT Festival, Event를 위한 얼라이언스로, 뉴욕에서 개최된 NFT NYC와 같은 NFT Seoul을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페스티벌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고블린타운 서울 행사는 DJ, 아티스트들을 위한 공연 공간이자 라운지클럽 ‘Billi’, 글로벌 엑셀러레이터로서 Blur의 투자사이자 지난해 NFT Seoul Fest를 후원한 TPX가 함께 하며, 주요 게스트로 미술, 음악 분야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공연 및 페스티벌 관계자, 패션모델, 피지컬 100 출연진 등이 참여한다.
한편, 이터널에디션즈(EE)는 현재 당초 계획에 따라 플랫폼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티켓의 구매 및 2차 거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이 추가된 플랫폼을 공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