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금융 플랫폼 TST, 코인제우스 거래소에 20일 상장

김진범 jinbum01@gmail.com | 기사입력 2019/03/20 [15:24]
광고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금융 플랫폼 TST, 코인제우스 거래소에 20일 상장

김진범 | 입력 : 2019/03/20 [15:24]

▲ 코인제우스     © 코인리더스



부동산과 관련한 모든 형태의 금융거래를 지원하는 암호화폐인 TST(Trust Shore Token)가 3월 20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우스(Coinzeus)에 상장한다.

 

코인제우스에 따르면 TST는 부동산과 관련한 금융거래에서 기존의 복잡한 단계를 보다 간결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획된 블록체인기반 기술금융 플랫폼이다. 

 

부동산을 소유 또는 소유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기업이 부동산을 개발하고자 하는 개인 혹은 기업이 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연결하여 준다. 이로써 기존처럼 중개자와 같은 중간 단계 없이 비즈니스 당사자 혹은 투자자가 거래에 직접 참여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TST 관계자에 따르면 "부동산 거래 및 투자 시의 문제점, 장애 요소을 제거하기 위해 '트러스트 쇼어(TRUST SHORE)' 알고리즘을 통한 부동산 가격 산정, 검증된 부동산 상품의 중계와 운용, 부동산 소유자의 유동성 확보, 부동산 지분에 대한 직접적인 투자 등의 솔루션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TST는 현재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글로벌 부동산 금융 전문 플랫폼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인제우스 측은 “이미 부동산은 대중들에게도 익숙한 투자 수단이기 때문에 오래 전부터 다양한 관련 상품들이 개발되었었다”며 “그런 점에서 TST는 부동산 금융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로써 부동산 투자자들을 신규 유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고 암호화폐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라이브 콜라보 인터뷰] ⑮ 다국적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페멕스' 잭 타오(Jack Tao) 대표
1/7
sns_t
광고